본문 바로가기

민지의 디지털노마드 일기/아름다운일상

루미스파 직접 사서 써 본 후기



인스타에 보면 루미스파 사진, 영상이 진짜 많습니다. 인스타를 활발하게 하신 분들은 진짜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 돼요.

댓글로 루미스파 모델을 구한다, 광고비를 지급해준다, 어쩐다 하는데 뉴스킨은 네트워크회사입니다!

저는 루미스파를 사용한지 어연 1년이 되어가는거 같아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1년간 사용해 본 루미스파 효과,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일단 루미스파 가격은 267,0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전혀 느껴지지는 않으나 쓰다보면 굉장히 값어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성은 노멀 헤드와 본품, 그리고 노멀콤보 젤 2개가 있습니다.


그런데 구매전에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의 피부타입은 다르기 때문에 뉴스킨센터에서 비지아 찍어보시고 피부타입에 맞는 헤드와 젤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뉴스킨회원은 무료 입니다.
(뉴스킨 가입 자체에는 가입비가 없어요)
그래서 한달에 한번 피부측정이 돼요.



효과는 약 이렇게 7가지 효과가 있어요.
2분으로 얼굴 네 분면에 슥슥 문질러 주시면 돼요.


루미스파 기능
1.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불필요한 각질만을 제거 할 수 있다.
(하루에 두 번 사용해도 문제 없이 피부 재생주기 촉진시켜줌)
2.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모공 속 피지덩어리를 풀어줌. 마이크로 펄스 진동으로 이들이 자연스럽게 모공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해준다.
3. 모공 막는 피지 및 화장 잔유물을 모공 깊숙이 클렌징해준다.
4. 피부를 부드럽게 물리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효과가 있어 혈액순환이 촉진.
5. 진피속 '섬유아세포' 가 활성화 되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도 도움. 얼굴 피부가 리프팅 되어 탄력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6.에이지락 성분으로 단 한번 사용해도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밑에 기능을 한번 참고해주세요.


피부개선 효과는!

진짜 바로 나오지 않나요?
짱인듯!


저는 원래 노멀로 쓰다가 지금은 센시티브로 써요. 루미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피부타입에 따라 달라서 그거에 맞는 헤드와 젤을 써야해요.




센시티브는 노멀보다 확실히 색이 묽더라구요.

헤드는 이렇게 달라요.


가장 좋은건 저는 올리브영에서 예전에 다른 클렌징 디바이스를 샀었는데요. 브러쉬타입과 스펀지타입.

이 둘은 세척도 제대로 안될 뿐더러 브러쉬는 건조시키느라 고생했어요. 건조가 안될때는 제대로 쓰지도 못했는데 이건 실리콘헤드라서 금방 건조되고 아주 깨.끗.이 씻기더라구요!!!


그래서 1년째 꾸준히 잘쓰고 있어요.
진짜 추천드려요.

그런데 뉴스킨은 연예인/모델 광고를 따로 하지 않아서 네트워크마케팅이라는 유통구조를 쓰니 위에 제가 한말을 다시 한번 체크해주세요.


혹시 궁금한점있으시면 댓글주세요. 제가 사용하며 느낀점 솔직하게 공유해드릴게요.

이 후기는 협찬이 아닌 제가 직접 1년간 사용한 후기입니다!